A/S 안내

1. 보증기간
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다음의 경우에는 보증기간 중일지라도 실비의 부품비를 받습니다
  • -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고장 및 손실
  • -화재, 수해 등의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
  • -당사 서비스 직원 이외의 사람의 수리로 인한 고장
  • -제품을 변경 하거나 손상시키는 경우
2.주의사항
보증기간이 경과한 후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는 실비로 수리해 드립니다.
제품 모델명과 시리얼번호를 반드시 확인해 주십시오.
기타 A/S 보증수리 내용에 문의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해 주십시요

서비스센터 : 경남 김해시 장유로 194 투투스 2관 301호 055-314-8582
서 울 지 사: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5 래미안센터럴오피스텔 A동 1004호 02-797-8582

3. 접수방법 안내
직접 방문 또는 택배를 통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
업무시간 평일 09 ~ 18시 ( 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)
부실한 포장으로 인해 운송 도중에 제품 및 내용물이 손상되어 접수될 경우, 당사에서는 이를 책임지지 않습니다.
연락처, 성명/상호명, 모델명, 시리얼번호, 구입일/구입처, 고장 내용, 부속품 내용 및 당부사항 등을 상세히 기재하여 보내 주십시오.
※ 유상 수리의 경우, 접수 및 반송 시 발생하는 운임은 고객 부담입니다.

로그인

로그인폼

로그인 유지